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게시판 상세
프링커와 함께하는 아이들의 사회적 거리 두기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8-3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68

갑자기 늘어난 방학. 늘 집에 있는 아이들과 함께 보내야 하는 시간. 즐겁지만 힘들지 않을 수 없는 이 상황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유지하며 아이들과 즐겁게 (또는 당신을 위해서!) 만들어줄 활동이 무엇이 있을까요? 프링커를 알고 계시나요? 프링커를 통해 수 많은 디자인을 사용하거나 직접 그려보면서 템포러리 타투를 집 안에서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그림을 그리거나, 캐릭터를 그리고, 색을 칠하며 마음껏 창의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그 그림을 실제 템포러리 타투로 만들어서 즐겨보세요.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에서 프링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프링커 기기와 연결하면 아이들의 상상력은 현실이 됩니다. 

Prinker kids diy tattoos draw temporary safe ink

컬러링 템플릿을 사용해 색의 인식과 사용을 배우며, 여러가지 색상의 구분과 아름다움을 알려주실 수 있으며, 아이들에게는 성취의 기쁨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과 그 아이들이 색칠한 템포러리 타투를 함께 즐기는 즐거움을 무엇에 비교할 수 있을까요? 

점잇기 템플릿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으며, 알파벳을 색칠하며 공부할 수도 있어요. 이러한 집 안에서의 즐거운 공부에 대한 선물로 끝에는 멋진 색깔의 템포러리 타투도 같이 할 수 있으니깐요. 

 

프링커는 아이들의 즐거운 마음과 함께 합니다. 프링커 어플리케이션은 아이들에게 창의적이고 무한한 상상력의 길을 만들어주고 이를 같이 즐기다 보면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실 거에요. 😊  

만약 여러분이 이 멋진 당신의 작품이나 아이들의 작품을 프링커를 사용하는 다른 친구와 함께 공유하고 싶다면 해쉬태그에 #prinker 라고 하여 공유해주세요. 저희가 SNS 통해 멋진 작품을 공유하겠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와 즐거움! 프링커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