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게시판 상세
CES 출시 PRINKER S 모델, IF DESIGN AWARD 2020 수상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8-3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326

Prinker S 가 전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DESIGN AWARD 2020 에서 수상을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재능있는 프링커 디자인 팀(팀장: 송동훈)은 78명의 심사위원들이 7,298개의 출품작들을 전문적으로 검토하고 평가하여 엄격하게 선정되어 수상하였습니다. Prinker 는 높은 디자인 결과물과 창의적인 성과를 통해 iF Design Award 를 수상함을 알려드립니다.

iF Design Award에 대하여

iF DESIGN AWARD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서 깊은 디자인 대회입니다. 따라서 이 수상 제품은 디자인 적으로 성취도가 높으며, 중점적으로 혁신에 기여한 바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상작품은 iF WORLD DESIGN GUIDE 에 게시가 되며, 또한 iF design 어플리케이션과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되는 iF design 전시회에서도 공개됩니다. 여러분들도 Prinker를 확인해주세요!


누가 Prinker 디자인을 책임지는가?

송동훈 디자이너는 창업 초기 멤버로 프링커코리아 주식회사의 수석 디자이너입니다. 프링커코리아 제품의 모든 디자인을 총괄하고 있으며, 단순히 제품 외관적으로 보여지는 느낌뿐만이 아니라, 프링커 콘텐츠 플랫폼의 사용자 환경,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프로젝트의 구성까지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실, 스타트업의 디자이너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항상 시간과 자원의 압박에 쫓기기는 하지만, 그 와중에서도 창의적인 결과물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모든 힘을 쏟고 있습니다. 잠시 책상만 한 번 둘러보더라도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연구와, 스케치 그리고 새로운 멋진 아이디어를 테스트하는데 투자를 하는지 알 수 있으실 거에요.

새로운 제품의 디자인은 항상 복잡 다단한 일의 연속입니다. 그리고 최종적인 Prinker S 의 디자인은 수개월에 걸친 소비자에 대한 연구와 다양하고 새로운 기술의 이해, 또한 당면한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한 창의적인 해결책 발굴을 통해 탄생하였습니다.

Prinker designer Justin Song“프링커는 완전히 새로운 종의 탄생으로 프링커 기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화장품 잉크 등으로 구성됩니다.” 라고 송동훈 디자이너는 얘기합니다. “그러하기에, 이 디자인은 많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소재 연구팀의 협업을 통해서 탄생할 수 있었으며, 완전히 다른 3가지 영역의 연구가 필요하였습니다.”

송동훈 디자이너에게 타투에 대한 생각을 물어보면 “저는 종종 선호하는 것이 바뀝니다. 만약 타투를 어느 날 하게 된다면, 아마도 몇 일 후에 전 그것을 후회할 수도 있겠죠! 하지만 지금 제 감정을 타투로 한 번 해보라고 한다고 하면, 저는 주저하지 않고 이렇게 멋진 레터링을 쓸 겁니다. ‘I GOT iF AWARD!’ 라구요.”

앞으로 함께 수상할 수 있는 상들이 매우 많이 있겠지만, 지금 이 멋진 문구를 프링커 타투로 한 번 같이 해볼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