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프링커M을 사용중입니다.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7-2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68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링커코리아 주식회사입니다.

 

말씀주신 내용으로 보아, 잉크가 건조되어 인쇄가 잘 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카트리지 노즐이 막혀 출력이 안되실 경우에는 Prinker Lite 앱에서 "노즐클리닝"을 진행하시거나, 아래 영상과 같이 카트리지 노즐 부분을 잉크가 나올 때까지 물티슈에 5회 가량 찍으신 후 , 다시 마른 티슈에 5회 가량 찍는 방법으로 개선 가능합니다.


* 노즐이 막혔을 때: https://www.prinker.net/manual/video/prinker-m?no=8&ln=ko

 

혹시 카트리지를 디바이스 안에 계속 넣은 채로 보관을 하시진 않으셨는지요?

프링커 잉크는 화장품 성분으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일반 잉크보다 쉽게 건조될 수 있으므로, 카트리지 사용을 마치신 후에는 반드시 탈착하여, 캡을 씌운 후 동봉된 보관용 백에 밀봉하여 보관 부탁드립니다.


* 올바른 카트리지 보관법: https://www.prinker.net/manual/video/prinker-m?no=5&ln=ko

 

상기 조치를 취하신 후에도 개선이 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와 같이 AS 신청 절차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https://www.prinker.net/after-sales  에서 AS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 부탁드립니다.

 

2.     AS 양식을 제출하신 후에는 하기 주소로 디바이스와 카트리지를 보내주시면 신속히 검토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받는 이: 프링커코리아

-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수성로 8 경기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306호 (우편번호: 16426)

-  전화번호:  070-4281-6918

 

고객님의 적극적인 협조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메일 혹은 톡톡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링커코리아 드림



[ Original Message ]

작년에 사서 팔에 사용해봤는데 전체그림은 안나오고 부분적으로 나오거나 부분적으로 나온 것 조차도 깨끗하지 않습니다.

노즐청소, 등 다 해봤는데도 그러네요.

왜 그런건지요?

잉크가 마른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1 프링커M 컬러타투 세트(디지털타투 디바이스+컬러잉크+스킨프라이머+피부용가이드) 배송은 몇일정도 걸리나요 ? 지**** 2022-09-01 28
202    답변 배송은 몇일정도 걸리나요 ? 2022-09-01 47
150 프링커M 컬러타투 세트(디지털타투 디바이스+컬러잉크+스킨프라이머+피부용가이드) 프링커M을 사용중입니다. HIT 윤**** 2022-07-20 285
153    답변 프링커M을 사용중입니다. HIT 2022-07-21 268
140 프링커M 컬러타투 세트(디지털타투 디바이스+컬러잉크+스킨프라이머+피부용가이드) 상품문의 HIT 오**** 2022-07-15 176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