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오프라인 모드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11-04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92

안녕하세요. 프링커코리아입니다.


먼저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Shocase Membership에 가입하셔야 기능 사용을 활성화 하실 수 있습니다.


프링커는 회원가입 후 사용하실 수 있는 Membership이 3가지가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Prinker content hub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prinker.net/help) 


[Showcase멤버십 혜택]

 ① 리스트 생성

 - 리스트 생성 기능을 사용하시면 타투 도안을 나만의 카테고리별로 분류할 수 있어 도안 관리가 수월합니다.

 

 ② 오프라인 모드

 - 오프라인 모드를 이용하여 오프라인 리스트 내에 미리 도안을 업로드 하면, 인터넷 연결이 불가한 환경에서도 해당 리스트 내에 있는 도안들은 출력이 가능합니다. 다만 다운로드를 받을 때에 파일이 사용자 태블릿/스마트폰에 저장되므로, 미리 저장공간을 충분히 확보해두셔야 합니다. 오프라인 리스트의 개수는 제한이 없고, 각 리스트에 들어갈 수 있는 디자인은 최대 100개입니다.

 - 해당 기능은 국내의 경우에는 많지 않지만, 해외 모바일 네트워크 등이 불안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Wi-fi나 모바일 네트워크 사용 가능할 경우, 제한된 기능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 도안을 먼저 선택하신 후에, Prink 버튼 이전에 저장 이미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저장됩니다.

 

 ③ 동시 접속

 - 한 계정으로 여러 태블릿 혹은 모바일에서 동시에 로그인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기기는 블루투스로 1:1 연결되기 때문에 하나의 스마트폰/태블릿이 한 개의 디바이스를 Control 하게 됩니다. Netflix와 같이 Account로 동시 접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접속자 수라고 이해하면 됩니다. 즉, 5대의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같은 아이디로 5대의 디바이스를 사용하기 위해 동시 접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④ 도안 업로드

 - 디자인을 앱에서 바로 업로드하거나 그린 후, 이미지를 기기로 바로 PRINK 버튼 전송하는 경우에는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링커코리아 드림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기계를 구입해서 쓰려고 하는데 사용처가 인터넷이 되지않는 곳이라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하려는데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이 안나와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