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게시판 상세
아동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프링커!
(ip:) 평점 0점   작성일 2021-02-2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71

아동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프링커!

집에서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어떻게 하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고민이시라고요?
이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드릴 최강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즐겁고 알차게

코로나 장기화로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과연 어떻게 하면 이 시간을 더욱 즐겁고 보람차게 보낼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님들이 늘고 있어요. 이런 고민 한 번쯤 해보셨다면 모두 주목! 프링커가 어린이 교육용으로도 안성 맞춤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쉽고 안전하게 즐기는 유아 예술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프링커, 함께 만나봐요!

우리 아이 예술성 UP, 창의력 쑥쑥, 재미는 덤

프링커는 인체에 무해한 화장품 성분의 잉크로 만들어져, 아기 피부에도 걱정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요. 그럼 프링커의 키즈 전용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점선 잇기로 지적 능력 쑥쑥

하나 둘 셋~ 열심히 점선을 이어요

프링커 APP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전용 템플릿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 중 ‘점선 잇기’ 템플릿은 아동의 두뇌 개발과 주의력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돼요. 연령이 비교적 낮은 아동의 경우 숫자 세기 연습도 함께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가 따로 없죠. 부모님이나 언니, 오빠가 함께 참여하면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가족 시간을 즐길 수 있어요!


멋진 컬러를 입혀요

즐거운 점선 잇기를 다 마치고 나면 멋진 마법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아이들이 직접 만든 창의적인 결과물은 “Prink” 버튼을 누르는 순간, 단 3초 만에 생동감 있는 템포러리 타투로 변신하여 직접 몸에 새길 수 있어요! 눈을 동그랗게 뜨고 ‘우아~!’하며 신기해할 우리 아이의 모습, 상상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번지지 않나요?


3초의 기적, 상상이 현실로

이용방법: Prinker앱 첫 화면 하단 중앙에 위치한 “Create” 메뉴 클릭 → 우측에서 "Template" 아이콘 선택

상상의 나래가 펼쳐지는 특별하고 유쾌한 공간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지는 캔버스

프링커의 캔버스 공간에서 아이들은 그림을 그리거나, 색을 칠하며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어요. 키즈 전용 컬러링 템플릿을 통해 색상의 인식, 구분, 활용을 학습하며 예술성을 키우고 성취의 기쁨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피부로 경험하는 예술

아이의 여린 피부에 사용하면 해가 되진 않을지 걱정되신다고요? 안심하세요! 프링커 잉크는 식약처 안전기준에 부합하는 화장품 성분으로 제조되었으며 유해물질 분석, 피부패치 평가 등 화장품 관련 안전성 평가를 모두 완료하였고 미국 FDA, 유럽 CPNP 등 글로벌 인증 기관에도 등록되어 있어요. 어린 아이나 민감성 피부에도 전혀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Prinker앱 첫 화면 하단 중앙에 위치한 “Create” 메뉴 클릭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패밀리 필수품

신개념 패밀리 필수템 프링커

최근 Prinker S를 구매한 육아맘 A씨는 "코로나 상황이 다소 호전 되었지만 여전히 아이를 데리고 외출하는 건 엄두도 못 낸다"며 "아이랑 집에서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어떻게 하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하던 찰나에 우연히 프링커를 알게 되었다. 가족이 함께 즐기는 놀이 수단으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구매했다.”, “요즘 우리 아이가 엄마, 아빠, 형 타투를 자기가 다 해주겠다고 아주 난리다. ”라는 후기를 남기셨어요. 이처럼 프링커는 아이들의 흥미와 창의력, 예술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가족 간의 유대감 형성에도 큰 도움을 주는 신개념 패밀리 필수품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답니다.

프링커는 우리 아이, 더 나아가 온 가족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키즈 타투 콜렉션도 함께 둘러보세요! Let's Prink~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